기자명 김하진 (noterror0404@skkuw.com)

우리 학교 문화예술미디어융합원에서 오는 10일까지 문화·예술·미디어 관련 동아리 및 공모전 준비팀에 대한 지원 신청을 받는다. 문화예술미디어융합원 윤혜경 직원은 “학부생의 융·복합 콘텐츠 제작과 창업의 활성화라는 문화예술미디어융합원의 설립 배경을 고려해 이와 같은 사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우리 학교 내 동아리와 2인 이상의 공모전 준비팀이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 기준은 신청 활동의 목적이 본 사업의 지원목적과 얼마나 잘 부합하는지이다. 선정된 동아리 혹은 공모전 준비팀은 50만 원을 지원받는다. 

신청한 동아리와 공모전 준비팀은 오는 13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신청 결과를 통보받고,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을 경우 이틀 후인 15일부터 약 한 달간의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활동이 끝나는 다음달 15일에 △활동 내역 △활동 수행 사진 △회의록 △지출 증빙 자료를 포함한 결과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때 결과보고서를 성실하게 작성하고 제출 기한을 지키도록 유의해야 한다.

지원 신청을 원하는 학우는 우리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문화예술미디어융합원 이메일(musicciel@skku.edu)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문화예술미디어융합원(02-740-1776)에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