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안준혁 기자 (btino516@skkuw.com)

우리 학교 기숙사(관장 박동희)에서 이번 학기 중간고사 오프라인 출석 시험을 응시하는 학우들의 편의를 위해 2주 단기 추가 입사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기숙사 행정실 박재웅 과장은 “오프라인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의 학업 환경 개선이 목적”이라며 “원거리 거주 학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명륜학사(인사캠 기숙사)는 1인실 또는 2인실 중 입사희망학생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봉룡학사(자과캠 기숙사)는 기존 2인실에 1명씩 배정해 운영할 계획이다. 명륜학사는 △C하우스 △E하우스 △G하우스 △K하우스 중에 선택할 수 있고 남녀 1인실과 2인실 포함 최대 236명까지 입사할 수 있다. 봉룡학사는 △신관 △예관 △지관 중 고를 수 있으며 최대 50명을 수용할 예정이다. 중간고사 기간 입사신청은 명륜학사의 경우 오는 13일(화) 오후 3시까지 GLS 기숙사신청(정규입사) 메뉴에서 신청하면 되고, 봉룡학사는 오는 15일(목) 오후 2시까지 봉룡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된 구글 설문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명륜학사와 봉룡학사 모두 기말고사에도 동일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며 세부 사항은 추후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해 재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기숙사 운영실(인사캠 02-760-0163, 자과캠 031-290-5182)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