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성대신문 (webmaster@skkuw.com)

강민석(화공 16)
대동제 일정이 오전 12시에 마무리되는 점이 아쉽다. 다른 대학교처럼 오전 3시 정도까지 하면 좋겠다. 이번 축제에서는 특히 중학생이나 고등학생들의 통제가 잘 안 됐다. 또한 축제가 전반적으로 디도 앞 잔디 위에서만 진행된 것 같은데 주점 위치만이라도 이동했으면 좋겠다.

박현준(시스템 16)
총학 페이스북 페이지는 운영이 잘 되고 있는 것 같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보면 사진이나 링크를 활용하는 점이나 많은 양의 정보를 안내해주는 점에서 편리하다. 다만 전달하려는 내용을 한 번 더 정리해서 공지하는 부분이 있다면 좋지 않을까.

전혜원(공학계열 17)
과일 공동구매는 주변 사람들의 반응이 좋았다. 기숙사에 살다 보면 과일을 챙겨 먹기가 힘들다고 하는데 그런 학우들에게 도움이 됐을 것 같다. 또 시세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여러 팩을 사는 친구들도 봤다. 만약 내가 기숙사에 살거나 자취를 하는 상황이라면 참여할 것 같다.

신예지(신소재 15)
여자 화장실에 비상벨을 설치하는 의도는 충분히 이해되고 없는 것보다는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비상벨이 실질적으로 유용할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든다. 위급한 상황이라면 비상벨을 누르고 마냥 조치를 기다리는 게 효율적일 것 같진 않다. 또한 비상벨을 눌렀는데 만약에 남자 직원이 온다면 그것도 불편할 것 같다.